안녕하세요. 다가오는 따뜻한 봄과 함께 결혼을 준비하고 계시는 예비 신부, 신랑님들 많이 계시죠? 봄이 반가운 건 예비부부뿐만 아니라 커플 분들에게도 해당되는 일이겠죠 🌱
겨울이 가고 봄이 온다는 것은 뭔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듯한 설렘을 주기도 하는 것 같아요.
저는 결혼한 지 이제 4개월 차 된 신혼인데요, 결혼을 준비하면서 남편에게 소소한 선물로 준비했던 예쁜 도장을 한 번 소개해보려고 해요.
도장 선물은 살면서 처음이었는데 식권에 도장 찍을 때, 함께 혼인신고를 하러 가는 날, 계약서에 도장 찍는 날 등 의미 있고 가치 있게 잘 사용 중이랍니다.
처음 도장을 알아보면서 생각보다 다양한 업체들이 있어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. 그중에 가격, 디자인, 제품 구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택한 업체가 "정새김"이라는 곳입니다.
리뷰도 너무 좋고, 문구 폰트와 색상, 도장 디자인 등 선택할 수 있는 폭도 넓어서 좋았어요.
제가 주문한 도장은 이렇게 만들어져 왔습니다.

'천정배필'
(하늘이 정해준 짝. 잘 어울리는 부부를 가리킴)
부부용 도장이기에 저희에게 딱 맞는 고사성어가 새겨진 디자인으로 골랐습니다 😀
각자 도장에 이름 각인을 할 수 있어요
(사진에는 모자이크로 가렸습니다 ㅎㅎ)
태슬 색깔도 다양해서 선택 폭이 넓은데 저는
청실, 홍실로 선택하였습니다.

옆면에는 이렇게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어요.
저는 결혼기념일과 '존경받는 남편', '사랑받는 아내'
라는 문구로 주문했습니다.
서로 존경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살자는 다짐을 이렇게 도장을 볼 때마다 다시 한 번씩 되새기곤 합니다.



저는 저렇게 전통보관함도 추가로 구매해서 보관 중이에요. 보관함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기본 구성품에 파우치가 포함되니 보관에는 문제 없으실 것 같아요. 인주도 하나씩 제공됩니다.
앞으로 살면서 도장 찍을 일이 몇 번이고 더 있겠죠?
좋은 날, 좋은 의미로 가치 있게 쓰일 부부도장❣️
결혼 준비하면서 서로에게 소소한 이벤트로 준비해 보는 거 추천드릴게요 -!!
ㅡ
* 주문옵션상세 *
천정배필 / 기본돌 / 커플용전통도장함 /
기본타슬(청실, 홍실) / 옆면각인추가 / 양각 / 정나눔체

내돈내산 후기
※ 구매링크 ※
https://naver.me/G7DP9Gci